번거로운 행정 작업과 어려운 법률서류 및 절차는 격락손해 소송을 가로막는 심리적인 장벽입니다.
시간의 부족, 절차적 어려움, 패소에 대한 두려움, 패소 시 피해 등 소송에 대한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한국자동차보상센터는 위임을 통한 소송대행 서비스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의 승소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2,000건 이상의 격락손해 진행 경험, 대법원 승소 노하우를 바탕으로 격락손해 보상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교통사고는 일반 교통사고 처리 (아래 그림의 1~3 단계)로 보험사의 보상이 종료되면 추가적인 보상이 없이 마무리 됩니다.
이 과정에서 자동차 사고로 발생한 피해차량의 감가손해 부분은 보험사의 충분한 보상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들이 많기 때문에 소송대행 처리를 통해 추가적인
보상에 대한 소송을 진행하게 되며 과정 종료 후 승소 시 추가보상을 받게 됩니다.
고객님께서는 위임장을 작성해 주시면 법원방문, 소장작성 등 번거로운 행정절차를 전혀 신경 쓰지 않고도 소송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300만원 승소시
(300만원 - d 83만원 = 217만원 보상)
자동차보상센터의 소송대행 서비스는 소송 진행에 필수로 발생하는 최소한의 접수비용 및 인지송달료 등 행정비용만을 선불로 받으며
승소 후 위임 수수료와 기술자문(평가서) 비용을 청구하므로 고객입장에서의 최대한의 안전장치를 적용한 소송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이익을 극대화 하기 위하여 승소 시 이미 지불하신 인지송달료와 법원감정 비용을 되돌려드리는 환급서비스를 제공합니다.